▲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키스신 /tvN '고교처세왕' 방송 캡처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의 첫 키스신이 공개됐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는 지난 1일 방송된 6회에서 10초 포옹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는 민석(서인국 분)의 포옹에 혼란스러워 하며 잠을 설치는 수영(이하나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민석은 자신의 감정을 애써 감추려 하지만 합동워크샵에 참석해서도 진우(이수혁 분)와 유치한 자존심 싸움을 계속 이어간다. 

자신에게 친절해진 진우에게 마음을 뺏긴 수영은 우연히 알게 된 진우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진우의 집으로 찾아간다. 
▲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키스신 /tvN '고교처세왕' 방송 캡처

수영과 진우의 로맨스가 급속도로 진전되려는 한편, 민석과 수영의 첫 키스신이 7화에서 공개될 것을 예고해 아슬아슬한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첫 키스신에 네티즌들은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첫 키스신, 이거 짱 재밌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첫 키스신, 사진만 봐도 설렌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첫 키스신, 요즘 완전 빠져 있는 드라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교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톡톡 튀는 대사와 배우들의 맛깔스러운 코믹 연기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