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김수현이 공효진-아이유와 한 자리에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30일 방송되는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6회 방송을 앞두고 한 녹화장에 모인 탁예진(공효진 분)-백승찬(김수현)-신디(아이유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승찬을 대하는 신디의 애정과 관심이 눈길을 끈 가운데 신발끈 묶어주기-손 우산 등 신디를 챙기는 승찬의 은근한 행동들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하지만 술에 취한 승찬의 취중진담을 통해 예진을 좋아하는 마음이 드러나 ‘프로듀사’ 속 러브라인의 향방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공개된 스틸 속 승찬은 '1박 2일'이 아닌 다른 녹화장에서 '뮤직뱅크' 메인 PD인 예진의 지시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목에 헤드셋을 착용하고 진지한 눈빛으로 녹화에 참여하고 승찬과 무대를 준비하는 듯한 신디의 모습까지 포착돼 승찬이 음악쇼로 넘어가게 된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진을 앞에 둔 승찬이 다른 곳을 바라보는 모습과 신디의 시선 또한 어딘가를 향하고 있어, 두 사람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묘한 감정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예진과 승찬, 신디는 각자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으며 자연스레 피어나는 질투 섞인 귀여운 행동들과 은근한 애정표현으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준모-예진-승찬-신디 사이의 러브라인이 뚜렷해진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